일본 적응기

일본 하츠츠보미 아키하라점 후기(아키하바라역 주변 맛집 룸식당 추천)

도망친 잡초 2024. 11. 12. 12:33
반응형

안녕하세요~ 오늘은 아키하라바역 주변 맛집으로 하츠츠보미를 소개할게요.

도쿄 아키하바라역이랑 엄청 가깝습니다~
먼저 아키하라바역 전기 상점가 개찰구 쪽으로 나오셔요.

요런 거리가 보이는데 왼쪽 인도에서 직진하시다가 모퉁이에서 돌아서 얼마 안 있음 도착이에요!

따란~ 1층에는 DVD점이 있네요.

하츠츠보미 아키하바라점은 9층에 있어요. 엘리베이터 타셔서 올라오시면 돼요.

https://maps.app.goo.gl/UpE2bPJRMdfmWkES8?g_st=com.iwilab.KakaoTalk.Share

清流 初つぼみ秋葉原店 · Chiyoda City, Tokyo

www.google.com

들어가자마자 다리가 있어요(?) 어둡고 고급스러운 일식당의 느낌이었어요. 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좋았습니다~ 작은 다다미방에 중간이 파여있는 형태로 양반다리할 필요가 없었어요 후후

저는 8천엔 정도의 코스 요리를 먹었는데, 다른 코스들도 많았어요. 네, 비싼,,

메뉴는 해산물, 이자카야, 스키야끼식 코스 요리였어요. 먼저 첫 번째~

단 콩(?)을 비롯해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가 먼저 나와요. 한 번도 안 먹어본 음식들이라 잘 모르는데 재밌는 식감들이었어요!

다음으로 관자, 조개, 참치, 고등어회 등이 어리를 빗 나옵니다~ 전 관자가 제일 맛있었어요.

그다음으로 튀김! 일본에서는 덴푸라라고 불리죠. 진짜 방금 한 것처럼 따뜻하고 바삭했어요. 소금에 찍어먹으니 담백한 맛이었습니다.

따라라라란 메인 스끼야기의 소고기가 나왔습니다~ 일본에서는 흑와규가 고급소의 느낌인가 봐요.

날달걀 풀어서 찍어먹으라고 줍니다. 전 날달걀 식감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특유의 비린내는 없더라고요!

네 소고기 굽다가 소스 붓고 두부, 양파, 파, 당면 등 넣으면 스키야끼 완성! 다 먹어갈 즈음에 칼국수 느낌의 생면도 줘서 끓여 먹으면 됩니다~ 그래도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하핳

마지막으로 디저트로 입가심~

오늘은 아키하라역 주변에 위치한 하츠츠보미 아키하라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. 분위기 있는 룸 형태의 일식당으로 비즈니스 자리,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드시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(참고로 방이 미닫이로 구분되어 있어서 소리는 다 들려요).







반응형